![]() | Home>토론게시판>핫이슈토론 |
기타 학교에서 화장을 하는것에 대해 찬성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학교에서 화장을 하는것에 대해 찬성합니다. 먼저 자신을 꾸밀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다른사람이 보기에는 아이들이 벌써부터 화장을 하고 다닌다고 불량스럽게 보거나 한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선입견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자신을 관리하고 꾸밀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한번쯤은 조금이라도 예뻐 지거나 멋져지고 싶은 마음을 가져 보았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 어른들께선 화장을 어릴때 부터 하다 보면 피부가 상한다고 하셨습니다. 물론 화장품에 좋지않은 성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피부를 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화장을 하고 잘 지우거나 100%는 아니지만 천연 화장품이 나오고 있으니 이것을 사용하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교에서 화장을 하는것에 대해 찬성합니다.
댓글목록

송송님의 댓글
송송 작성일저는 화장을 과하게하는것은 오히려 불쾌감을 줄수 있기 때문에 반대하지만 또한 개인의 자유이자 인권이기 때문에 찬성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중립인 것 같습니다.

다크록슈터님의 댓글
다크록슈터 작성일화장을 하는것 즉 겉으로 외모를 꾸미는 것입니다. 권리 에 대해서는 찬성합니다만, 학교에서 화장을 왜 하는지 참 의문입니다. 누군가에게 보이기 위해서? 누군가에게 관심받고싶어서? 이쁘다고 생각하게하고싶어서? 그건 자기만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보이기 위해 자신의 겉모습을 위장하고 위장한얼굴로 칭찬이나 예뻐진다해도 그건 자기만족입니다. 화장하는 권리 에 대해서는 찬성이지만 전 학교에서 화장을 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