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토론 | Home>토론게시판>핫이슈토론 |
긴급 북한의 남한 공격 협박! 진짜 전쟁 터지나?
페이지 정보
본문
북한이 심상치 않습니다.
3~4분 안에 남한을 초토화 시킨다고 으름장을 놓고 있습니다.
곧 혁명무력 대남 특별행동을 개시한다고 하는데,
연평도 부근이나 서울 일부 지역 또는 비무장지대 전선에
무력 충돌이 예견되고 있습니다.
● 언론보도 북한 성명
1. "역적패당의 분별없는 도전을 짓부셔버리기 위한 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이 곧 개시된다"
2. "이명박 쥐XX무리에 대한 우리 군대와 인민의 분노는 하늘에 닿았다"
3. "특별행동의 대상은 주범인 이명박 역적패당이며
공정한 여론의 대들보를 쏠고 있는 보수언론매체들을 포함한 쥐새끼무리들이다"
4. "우리 혁명무력의 특별행동은 일단 개시되면 3∼4분,
아니 그보다 더 짧은 순간에 지금까지 있어본 적이 없는 특이한 수단과
우리 식의 방법으로 모든 쥐새끼무리와 도발 근원들을 불이 번쩍 나게 초토화해버리게 될 것이다"
5. 우리 혁명 무력은 빈말을 모른다"
한반도의 평화가 풍전등화 같습니다.
자칫 전쟁까지 갈 수도 있는 사안이라, 만반의 대비를 철저히 해야하겠습니다.
북한은 우리의 허를 찌르기 위해 기습 공격을 잠든 새벽이나 혼란한 밤에 일으킬 가능성이 큽니다.
북한의 엄포를 분석하면 일시에 수 백발의 대포 또는 미사일로 선제 공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후 보복 공격을 감행하면 북한은 틀림없이 '핵공격'을 들먹일게 뻔합니다.
그렇게 되면 중국, 러시아와 미국, 일본이 중재를 하게 될 것이며,
우리 남한은 제대로 공격도 못하고 우왕좌왕하다가 상당한 인명과 재산 피해를 입고
강국들의 힘의 논리에 밀려 타협할 게 뻔해 보입니다.
전쟁과 공격에 익숙하지 못한 남한의 군사적 대응으로 언론의 비판 기사가 쇄도할 것이 예상되며,
몇 명의 장군과 장성들의 인사 처벌 후 수습하는 데 급급할 것입니다.
시민들은 놀라 식품을 사재기 할 것이고, 서울을 탈출하느라 교통은 마비 될 것입니다.
만약 북한이 한강 상수원 지역 등에 생화학 무기를 사용할 경우 오랜 시간동안 고통이 따를 것입니다.
더 무섭고 우려되는 것은 남남 갈등으로 보수와 진보간의 '불협화음'입니다.
진보는 전쟁을 빌미와 원인을 제공한 보수를 비판할 것이고...
보수는 전쟁이 나도 북한 편을 드는 진보를 간첩 빨갱이로 몰아갈 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아무튼 걱정 됩니다.
4월 말에서 5월 초가 북한이 남한을 공격하는 위험한 시기라는 점 꼭 명심합시다.
원문기사 보기
여러분은 북한이 실제로 남한을 공격할 비율이 몇 %라고 보십니까?
댓글목록
오리궁뎅이님의 댓글
오리궁뎅이 작성일북한의 협박을 하루이틀 들었는 것도 아닌데 마치 북한이 남한을 공격해서 벌이지는 해프닝을 가상스토리로 적어놓았네요. 현재의 상황은 예전하고는 다르다고 생각해요. 하늘이 무너질까 걱정하는 것 같고요. 지나치게 반응을 할 필요가 없다고 봐요.
그냥남자님의 댓글
그냥남자 작성일
북한이 3~4분 안에 남한을 초토화 시키는 무력은 있습니다만 현 국제관계상 절대 그럴 순 없습니다. 부끄러운일이지만 아직 남한에는 미군들이 많습니다. 이 미군들까지 초토화 시킨다면 남북한 전쟁이 아니라 북한 vs 미한연합군이겠죠(한미연합군이라고 하고 싶지만... 미한연합군이 맞겠네요). 미국의 군사력도 북한을 3~4분안에 초토화 시킬 수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뭐 더 크게 확대한다면 제 3차 세계전쟁까지도 발발할 수 있겠네요.
공격의사보다는 그런 발언을 통해 이명박 정부에 대한 위협과 국제관계에서 정치적 이득이나 경제적인 지원을 얻으려는것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