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세상의 본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너는또디른니 작성일 25-02-14 17:21 조회 97 댓글 0본문
< 세상의 본질 >
이 세상 우주만물은 138억년전 빅뱅이란 대폭발에 의해 생성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대 그리스 철학자들은 이 세상의 본질을 물이나 공기라고 생각하였습니다.
현대 물리학에 의하면 물질의 최소단위는 원자로 이루어져 있고 이것들은 또 쿼크라는 근본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생물학적으론 세포의 DNA가 근본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쿼크라는 소립자와 세포의 DNA가 이 세상 우주 만물의본질일까요.
아닙니다. 이것은 물질의 외형적 현상이지 본질이 아닙니다.
이 세상 우주 만물의 본질이 쿼크나 DNA라는 물질이라면 이 세상과 우리 삶의 의미를 찾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프랑스 철학자 장폴 사르트르는 세상 우주 만물은 아무 의미나 목적 없이 어쩌다 우연히 생겨난 것이라 합니다. 대부분의 무신론자인 일반인과, 유물론자인 과학자들의 생각이기도 합니다. 어쩌다 우연히 막 생겼으므로
이 세상이나 우리 삶에는 아무런 목적도 의미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생활용품은 제품 설계도가 있으며 반드시 설계자가 있습니다. 저절로 우연히 생긴 것은 하나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 우주 만물도 엄청나게 복잡하고 정교한 설계도가 있습니다. 그것을 밝혀내고 있는 것이 과학이구요.
이 세상 우주 만물의 설계도가 있다는 것은 그것의 설계자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설계자가 바로 우주 만물의 창조주 하나님입니다.
이 세상 우주 만물은 아무 목적도 의미도 없는 우연의 산물이 결코 아닙니다.
이 세상 우주 만물은 행복한 삶이라는 뚜렷한 목적과 의미를 가지고 창조주 하나님에 의해서 창조된 필연의 산물입니다.
이 세상의 존재 의미와 본질은 오로지 우리의 행복한 삶을 위한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이 세상 우주 만물의 본질이 오로지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하나님의 사랑이란 생각을 가지면 이 세상에 대한 두려움, 불안, 걱정은 모두 사라지고 항상 잔잔한 사랑의 기쁨과 감사가 가득한 마음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